성인VR 사이트가 VR 게임 서비스?! '더 드래곤 MI**' 출시
성인VR 사이트가 VR 게임 서비스?! '더 드래곤 MI**' 출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8.01.1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성인 VR업계는 여전히 뜨겁다. 커다란 파이를 놓고 영역 싸움이 한창인 가운데 이제 유럽으로 나아간 성인VR업체들이 전면전을 펼치는 분위기다. 여기에 일본 유명배우들을 섭외해 VR영상을 촬영하면서 새로운 분야 개척에도 나선다.

​여기 한 기업은 더 독특하다. 이 기업은 성인용 VR게임을 제작해 오큘러스 리프트와 HTC바이브용으로 개발, 판매에 돌입했다.

포스터만 봐도 한눈에 알듯한 이 게임은 '왕좌의 게임'에 등장하는 대너리스를 연상케 한다. 제작사측은 '왕좌의 게임'에 영감을 얻어 제작한 패러디 포르노물 '게임 오브 모안스)을 다시 오마주에 탄생한 성인 VR게임이라고 밝힌다.

"성인 VR영상을 보면서 감독이 돼 보고 싶지 않으셨습니까? 여기 그 기회가 있습니다"라는 문구로 유저들을 유혹한다.

게임 시나리오는 '왕좌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가르쳐 주기 위해 드래곤버트(용의 주인)와 인터랙션을 하는 것이 골자다. 별다른 시나리오는 없는 대신 뒤를 돌아보면 용이 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서비스된다. 단, 이 회사의 월정액제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가입료는 한달 0.83달러. 채 천원에 미치지 않는 가격이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할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앞선다.

굳이, 어떻게든 이 게임을 한번 플레이 해 봐야 겠다고 한다면 게임 개발사 SinVR홈페이지를 찾아가보자.
 

Tag
#성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