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핫 VR, 스팀 정식 출시 … HTC VIVE 지원
슈퍼핫 VR, 스팀 정식 출시 … HTC VIVE 지원
  • 이승제 기자
  • 승인 2017.05.26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핫 VR'이 드디어 스팀에 상륙했다. HTC바이브를 공식 지원, 제대로된 콘트롤러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슈퍼핫팀은 25일 자사의 대표작인 '슈퍼핫 VR'을 스팀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2016년 12월 오큘러스 리프트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후 VR 게임 분야 시상식을 휩쓴 타이틀이다. 현존하는 VR게임중에서도 가장 완성도가 높은 수작이라는 평가다.

'슈퍼핫'은 FPS게임이다. 총, 칼, 재떨이, 술병 등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사물을 이용해 적들을 쓰러뜨리면 되는 게임이다. 그런데 이 게임은 '움직이면 시간이 흐르는' 시스템을 채택했다. 게임상에서 모든 캐릭터들은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멋진 액션을 연출해 낼 수 있다. 근처에 있는 적이 들고 있는 총을 빼앗은 다음에 날아오는 주먹을 피하고 멀리서 달려오는 적을 총으로 쓰러뜨리는 것과 같은 액션을 연출해 낼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적들의 수가 많이 나오는 관계로 매트릭스를 연상케하는 움직임을 보여야 하는가 하면, 때로는 퍼즐게임을 연상케 할만큼 복잡한 방법으로 적들을 쓰러뜨리는 재미가 있다.



정식 판매 가격은 2만 7천원.

한편, 슈퍼핫팀은 스팀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일까지 한시적으로 게임을 2만 1600원에 판매한다. VR기기를 보유한 유저들이라면 꼭 한번 게임을 플레이 해 보기를 권장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