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16 #3] 나키엔터, 지스타2016 BTB 부산공동관서 신작 3종 공개
[G★2016 #3] 나키엔터, 지스타2016 BTB 부산공동관서 신작 3종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11.1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키엔터테인먼트 소속 VR전문 스튜디오인 '파이양스튜디오' 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지스타2016 BTB관 부산게임기업공동관에 참가한다. 

나키엔터테인먼트는 부산을 연고로 게임, 음악, 영상 등을 선보이는 기업으로 올해 지스타에서는 '파이양스튜디오'의 VR프로젝트 3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프로토타입으로 선보였던 '프로젝트 링 VR 2nd 립모션'은 립모션 기능을 추가해 콘트롤러 없이 손을 인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여기에 신규 스테이지인 '태양' 스테이지를 업데이트 하면서 한층 발전하는 게임성을 선보인다.
 

기어VR용으로 개발중인 '와들 와들 펭귄 챌린지 VR'은 저연령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개발중인 게임이다. 귀여운 펭귄 캐릭터가 폴짝 뛰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프로젝트다.
 

디콘 E&M과 공동 개발한 프로젝트 '해피캐슬 VR'은 웹툰IP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미디어 믹스 호러 VR게임이라는 독특한 장르를 채택해 관객들에게 공포를 선사할 계획이다.   

나키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부스는 ‘HANDS-FREE Keep Enjoying!XD’를 콘셉트로 잡고 편하게, 쉽게, 재미있게 즐기는 VR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꾸몄다"라며 "디콘 E&M에서 전시중인 해피캐슬VR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