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ULTVR #2] AV모델이 부스에!?! 성인VR영상 전문 브랜드 HBOX
[ADULTVR #2] AV모델이 부스에!?! 성인VR영상 전문 브랜드 HBOX
  • 도쿄=안일범 기자
  • 승인 2016.08.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OX.JP는 일본에서 360도 VR영상을 전문적으로 촬영, 배급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재 총 5편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심의상 관련 영상을 업데이트 할 수 없는 점이 안타깝기만 하다. HMD를 끼면 당장 눈앞에 살색 향현이 펼쳐진다. 남자 모델이 HMD를 끼고 여성 모델을 바라보고 있으며, 여성 모델은 당장 눈 앞에서 온갖 액션을 취한다.

흔히들 이야기하는 서양 우동과는 달리 다양한 대사들을 하는가 하면 '어디를 보고 싶냐'며 포즈를 취하는 장면들이 줄을 잇는다.

기존 360도 영상과 달리 바닥(?)에 붙은 리그를 동원, 카메라 위를 오가면서 입체감을 강화하기 위한 연출을 한 것도 특징.  HBOX브랜드는 각 영상을 1274엔(1만4천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추후 보다 다양한 영상들을 촬영,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겠다고 부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현장에는 실제 영상에 출현한 성인 배우들을 동원, 부스 방문자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거나 영상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상당히 어려보이는 배우가 있지만 각 배우들은 24살, 성인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